홈 > 커뮤니티 > 블로그
블로그

기업형 콜센타 / 컨텍센터솔루션 IPCC에 대하여 알아보자

관리자 0 45

 

안녕하십니까?


엘지유플러스 기업전용 컨설팅 전문업체

(주)지엔아이티 입니다.


오늘은 LG유플러스 IPCC-컨택센타가 무엇인지?

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
IPCC(컨택센터)란 

IP-Based Contact Center(기업용콜센터/컨택센터 솔루션) 의 약자로

IP기반 콜(전화),영상,이메일,채팅,게시판 등 

다양한 멀니채널을 통해 고객응대하는 센터.


IPCC(컨택센터)에는 크게 구축형 과 임대형(ASP) 서비스로 구분되어 있다.


구축형 과 임대형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그리고 그 특징은 무엇인지 보자.


   

 ​상품명

 ​특징

 

 구축형

스마트컨택 

* One-Box solution

* 고객사 DB연동, Customizing 

 

 임대형

클라우드컨택 Premium

클라우드컨택 Standard

클라우드컨택 Lite 

* 월 정액 지불, 임대

* 상품 이분화, Customizing 불가 

 

 임대형

(녹취전용)

클라우드레코딩

클라우드다이렉트 

* 녹취 Only : 클라우드레코딩 다이렉

* 녹취+상담Application : 클라우드레코딩 

 

 


​다음으로는 IPCC(컨택센터)의 주요기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
2072977485_4juxVStP_3aaf13ac89ba1f2e7fb034dd3a14bcd09e8b5852.jpg


 다음에는 조금더 세부적으로 구축형 상품과 임대형 상품에 대하여 

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
항상 고객사님들의 Needs를 위하여 달려가겠습니다.


2072977485_5ZOp9xPj_6a25aba85b54e6fb0911125f718592689b40ca47.jpg


www.mygnit.com

0 Comments
Category
State
  • 현재 접속자 8,082(9) 명
  • 오늘 방문자 156 명
  • 어제 방문자 439 명
  • 최대 방문자 785 명
  • 전체 방문자 148,972 명
  • 전체 게시물 456 개
  • 전체 댓글수 0 개
  • 전체 회원수 48 명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